유선단말기-NC7000+커넥트 뷰티업 - 네일샵 토스에서 커넥트로 바꿨는데 저희 매장엔 더 잘 맞아요!!!
작성자 : dailycan***
26-06-19 15:56

본문

기존에는 토스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, 다른 매장에서 네이버 커넥트 단말기로 결제해볼 기회가 있었어요. 결제 후 키워드 리뷰가 되는 기능을 보면서 이건 우리 매장에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교체했습니다! 토스프론트를 신신엠앤씨에서 구매했었어서 커넥트 단말기도 있다길래 이거로 바로 신청했어요!

설치도 척척 잘 해주셨고, 안내도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! 디자인도 깔끔하고 화면도 보기 편해서 만족스럽고, 결제 속도도 만족합니다! 아 그리구 상담 과정도 친절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게 잘 했어요

앞으로 매장 운영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 기대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!!!

페이지 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