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스-토스 태블릿 포스 뷰티업 - 속눈썹·왁싱 토스 단말기가 저한텐 훨씬 잘 맞아요
작성자 : blankstu***
26-06-17 09:15

본문

기존에 사용하던 포스와 단말기가 있었는데, 이번에 토스 태블릿 포스로 바꾸고 나서는 저한테 훨씬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드네요.
일단 화면 구성이 깔끔하고 설정이 편해서 복잡하게 메뉴를 찾을 필요가 없고, 필요한 기능들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토스포스는 주문 확인이나 매출 확인이 편하고, 토스프론트는 결제 과정이 간편해서 손님 응대할 때 훨씬 수월하더라구요.
이전 기기는 사용자 편의성이 좋지 못했어요. 토스는 확실히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.
신신 고객센터와 설치 관련해서는 이전부터 만족하고 있었기 때문에 길게 말할 것도 없네요.
다들 첫 포스, 단말기 고민되시면 그냥 토스로 하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.

페이지 정보